1. 목표
교체가능할 모듈식 설계 - 항상 open source 와 상용 라이브러리를 같이 고려
기본 유니코드
c++ 0x 표준 우선 적용
BOOST library 적용
전체 클래스 설계는 닷넷 참조
멀티쓰레드, 멀티 CPU 지원, TBB 적극 사용
dll 지원 고려(옵션)
메모리체크, 성능 측정을 위한 라이브러리 적용
바이러리 DB ( xdb ^^ ) 와 sqlite 데이터 상호 교환 기능
db, network, 서버 기능
외부 tool 과 상호 연동
google 코딩 규약 준수
c++ 0x 표준 우선 적용
BOOST library 적용
전체 클래스 설계는 닷넷 참조
멀티쓰레드, 멀티 CPU 지원, TBB 적극 사용
dll 지원 고려(옵션)
메모리체크, 성능 측정을 위한 라이브러리 적용
바이러리 DB ( xdb ^^ ) 와 sqlite 데이터 상호 교환 기능
db, network, 서버 기능
외부 tool 과 상호 연동
google 코딩 규약 준수
2. 기본 라이브러리
3D엔진 - irrilich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