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s://codingstarter.tistory.com/37

 

[Unity] AssetBundle & Addressable 폰트 중복 로드 문제

- UI를 번들에서 로드하도록 수정 했더니 메모리에 동일한 폰트가 중복으로 로드되는 현상이 발생 - 동일한 폰트여도 각 번들마다 개별적으로 로드되는 것으로 추정 - 폰트 에셋의 Include Font Data

codingstarter.tistory.com

 

https://codingstarter.tistory.com/38

 

[Unity] Font의 Include Font Data를 script로 수정하기.

https://docs.unity3d.com/ScriptReference/TrueTypeFontImporter.html Unity - Scripting API: TrueTypeFontImporter Success! Thank you for helping us improve the quality of Unity Documentation. Although we cannot accept all submissions, we do read each suggeste

codingstarter.tistory.com

 

 

 

https://trs-game-techblog.info/entry/tmpro-font-exclude-build/

 

【Unity】TextMeshProのDefaultFontをビルドから除く – TRS Game Tech Blog

環境 Unity2021.3.0f1TextMeshPro Version 3.0.6 内容 TextMeshProの設定データはResourcesに格納されているので、フォントデータをAddressables等で外部データに逃そうとしてもアプリに組み込まれていまいます

trs-game-techblog.info

 

 

https://heon-dev.tistory.com/11

 

Unity TextMeshPro TMP_FontAsset AssetBundle 사용 시 주의점

Unity Version: 2020.3.13f1 TextMeshPro Version: 3.0.6 AssetBundle에 TMP_FontAsset을 포함하여 사용할 때 AssetBundle이 간헐적으로 수정되어 발생했던 문제. 최초 설치 시 필요한 리소스를 제외하고 나머지를 AssetBundle

heon-dev.tistory.com

 

Posted by 아기곰푸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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